자료실 약도 및 연락처 이메일
홈으로 센터소개 조직 및 지회 후원하기 참여하기 자료실 묻고 답하기
 
 
 
교회가 더욱 교회다워지는 사랑실천운동이다.
정 근모 장로
총재
초대교회가 가졌던 놀라운 비밀은 성도들이 가진 모든 물건을 서로 사용하고 가진 재산과 물건을 모두 내어 놓아 필요한 부분을 필요한 사람에게 모두 나누어 주었다는 것이다. 이러한 사실은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큰 도전을 주고 교회가 어떠한 일을 해야 할 것인가를 보여주는 중요한 표본인 것이다.
오늘날 교회가 교회다울 수 있는 것은 진실한 이웃사랑이 실천될때인데 그 이웃사랑을 조직적이고 전국 초교파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"국제종합기증센터"는 우리나라 기독교 단체의 모범이 될만한 봉사단체이다. 여러가지 사업을 하는 가운데 재산 및 장기기증운동은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바 우리가 하늘에 보화를 쌓듯이 우리의 가진 모든 것 내 것이 아니듯 청지기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로서 하나님께 받은 것 하나님께로 돌려드리는 것은 우리 모두가 마땅히 해야할 일이며 이러한 온전한 헌신이 온 교회와 전국교계에 확산된다면 이 사회와 교계는 초대교회가 누였던 부흥과 샬롬을 맛볼 수 있을 거이며 마무쪼록 재산기증 운동이 교회의 거룩한 대 사회운동이며 교회가 교회다워지고 부흥하고 빛을 발하는 일이 전국적으로 더욱 확산시켜야 합니다.
재산 및 장기기증에 대하여
박 지태 목사
이사장
우리가 사는 이웃에는 참으로 많은 사람들이 가난과 질병으로 불의의 사고로 고통을 당하고 있으며 몸이 건강하신 분들은 참으로 행복이요 축복이 아닐 수 없습니다.
나 자신이 가난과 질병의 고통을 당하고 보면 더욱 절실히 이웃의 고통을 느끼실 것입니다. 우리는 이웃을 위한 사랑과 희생과 봉사의 정신이 없이는 나의 재산과 장기를 이웃을 위하여 남에게 줄 수가 없으며 현재의 내가 조금 희생하여 이웃에게 재산과 장기를 나누어주고 진실한 사랑을 실천한다면 많은 생명을 살리는 영·육구원 사업에 동참하게 됩니다.
현 시대는 I.Q(지능지수)만을 높이 사는 시대를 지나 E.Q(감성지수)시대를 거쳐 M.Q(도덕성지수)를 논하고 있습니다.
그러나 본 회는 L.Q(사랑의 지수)시대를 만들고 앞서서 실천하여야 한다고 엄히 선언하며, 실천 방법으로 재산 및 장기기증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.

본 협회에 기증되는 재산은 선한일(수술비지원)등에 사용되며, 교회나 사회복지단체에 직접 기증하게 연결하여 기증자의 목적대로 사용하게 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.
재산을 기증 하실 분과 깊은 상담으로 재산을 보랍되고 값지게 기증하게 하고있습니다.
1998년 2월